컨텐츠 바로가기


board


현재 위치

  1. 게시판
  2. The

The

블랙크립 런칭완료
제목 블랙크립 런칭완료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3-10-24 23:33:51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507
  • 평점 0점

금일 블랙크립이 정식 오픈하였습니다.

오프라인에서 먼저 선공개되었는데

반응이 뜨겁습니다.

여기저기 유통업체들의 오퍼도 많고 공장작업 배송작업 사이트작업에

하루하루 눈코뜰새없이 바쁘지만 좋아하는 일을 할수있음에 행복합니다.

이번 블랙크립의 모델은 저와 똑같은 피를 가진 형제가 수고해줬습니다.

피부색은 다르지만 안에 들어 있는 열정과 감성은 같음을 확인했습니다.

땀에 흥건히 젖을 정도로 힘들었지만 성공적으로 마친거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무엇보다 제 기분을 좋게 하는건 crib에 와주시는 여러분

바로 당신이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peace one love!!!!!!!!!

첨부파일 fffffrrrrrrrr.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김성태 2013-10-25 19:45:0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흑인 대박이네여

    신상도 모두 이뻐여 ㅋㅋ
  • 이새열 2013-10-25 19:46:1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간지쩝니다
    두분다
  • 채호용 2013-10-25 19:46:5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크립이 진리
  • 이세훈 2013-10-25 19:48:1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흑인이라니
    간지쩐다
  • 김지훈 2013-10-25 23:22:3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세동이형
    더블코트만들어주시면 안되요???????
    룩북에 항공잠바는 대체 언제 올라와요 ㅜㅜ
  • 이호열 2013-10-25 23:24:1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작년에 더블 사두길 잘했네
    오랜만에 입으니까 졸 좋음 ㅋㅋㅋ
    올해는 싱글사려고 총알 모으고 있어요
    항상 좋은 옷 고마워요 ^^
  • 이새로미 2013-10-25 23:24:3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세동오빠 섹시하네~
  • 김지연 2013-10-25 23:33:2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멋있어요 ㅎ
  • 임지훈 2013-10-25 23:34:2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느끼한데..
  • 이새로미 2013-10-25 23:37:0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1 뭐임?
    ㅋㅋㅋㅋ

스팸 신고 스팸 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